타이738

양경렬 2022. 10. 3. 05:21

인자한 노을이,,,😏
이렇게 웃으면 줄꺼라 생각했어..

여기는

오전 산책했으니까 집에서 조금만 쉬고..
해 떨어지면 센팍에서 산책하자!!🧸💜



소듕한 나의 파트너들과 점장님이랑 맛난 점심식사😋
맛있고 난리😍

똠양꿍 팟타이 나시고랭 맛있다 주말 점심 자유부인 foodpics food 맛 foodie 송도맛집 송도 맛집

외식 푸팟퐁커리 🦀

최애 푸팟퐁커리 남편 최애 똠양꿍
완전 맛있는 곳을 찾았다..👍🏻 내돈내산 송도맛집

맨날 와야지 하다가 드디어! 마치 태국에 온 기분이 들었던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훌륭해서 앞으로도 자주 방문할 것 같았던! 아 또 먹고 싶다💓

송도맛집 송도달빛공원맛집 타이738

🗒 쌀국수 짜조 나시고랭볶음밥

쌀국수는 안좋아하지만~~ 한번은 먹고싶어서
방문을 한👉

‼️송도8공구 더 테라스에 위치해 있는 배트남식이 아닌 태국씩 쌀국수를 판매랄 하는 곳

☑️짜조-바삭하면서 느끼하지 않고 향신료 향을 전혀 찾아 볼 수 없으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다

☑️ 태국 쌀국수- 고수는 원하지 않으면 안주고 원 한다면은 따로 그릇에 담겨 나온다 양도 많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나시고랭-형신료를 전혀 못 먹는 사람들도 먹을 수 있는 메뉴 토마토 해산물이 들어가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볶음밥 메뉴

송도신도시맛집 송도데이트 먹팔 먹팔 먹팔로우환영 먹팔로우 해요 블로거 블로그 먹스타 해요 먹 합시다 대환영 선 먹 먹스타 댓글 기록 먹방기록

🇹🇭
⠀⠀⠀⠀⠀⠀⠀⠀⠀⠀⠀⠀⠀⠀⠀⠀
똠양꿍 🧡
고수팍팍

똠양꿍맛집 발견
새우볶음밥
텃만꿍
맛있게냠냠
⠀⠀⠀⠀⠀⠀⠀⠀⠀⠀⠀⠀⠀⠀⠀⠀

신랑 귀에 ‘쏨땀’이라는
magic words를 속삭이면
영업종료 40분전 식당이라도
나를 휘리릭 태워 데려다놓는다
.
.
.
다음날인 오늘
술잔들고 신나게 웃는
내 두턱사진을 갤러리에서 지우며
현실부정중
.
.
faceit piggy

밤마실🌙

여행못가니 음식이라도..
몇일전 또 다녀온..음시이름 몰라..ㅋㅋ 새로운메뉴 모닝글로리볶음 공심채볶음 이거 진짜 동남아가면 좋아해서 꼭먹는데 넘나 좋아..
조만간 다른메뉴 가서 또 먹어야지

태국식쌀국수
태국음식
여행가고싶다✈️
내사랑동남아
음식타령
송도맛집 송도카페 8공구맛집
타이음식점

단골집 생겼어요~~ 하리도 되는지 조심스레 전화로 물어보고 갔는데 안짖고 케이지 있으면 된다고 하셔서 데려갔어요 사장님도 왕 친절..맛도 대박😆 타이738
.
.
.
.
송도8공구 쌀국수맛집 애견동반 존맛탱 송도8공구맛집 갈비국밥 대박식당 크로엔젤송도점 dog poddle 인천 태국음식 더테라스 8공구맛집 커플 강아지환영🙌 강아지동반 에이미러브즈펫 에이미러브즈펫슬링백 대박나세요

주말 아점으로 먹은 타이음식
타이음식 잘 못먹는 스탈인데
맛 괜찮았고
첨먹어본 고수는 맛있었다
진짜 쎈 고수는 아닌듯!!
.
.
팟키마오 나시고랭
모닝맥주를부르는맛
thai 고수도전

칭구네 타이음식점 오픈!!
신랑이랑 그릇 싹싹 긁어먹고옴..
맛있다..
흥해라!!


송도맛집
태국음식
송도카페
송신맛집

애정하던 타이집이
집에서 가까운곳으로 이전🙌
.
.
참새방앗간 되겠네
맥주에 얼음잔도 넘 좋음
.
.
랭쎕 쏨땀
송도태국음식
lovethaifood
부부 밤데이트

태국음식 태국맛집 인천맛집 인천 인천송도맛집

먹는게 젤 좋아♡
속초코다리냉면

초장집

마니 묵었다

집 앞에 새로 오픈한 타이음식점🍽
뷰도 예쁘고 맛도 좋아서
담엔 저녁 해질녘쯤 다시 와보기로😋❤

(Feat.D+623, 찍고보니 울애기 너무 내복바람..😳)

동네 뷰맛집 동네맛집 송도 집콕 집앞에서만놀기 타이음식 마음에쏙 세가족 아기랑 소소한행복

액자가 넘나,내스타일
ㅎㅎㅎㅎㅎㅎㅎㅎ😍
갖구싶음ㅎㅎㅎㅎ😍

자세히 봐야 안에
기여운것들이 잔뜩 발견됨ㅎㅎ

인테리어취저💘
thai738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람을 얻는 지혜  (0) 2022.10.14
자기돌봄의 시  (0) 2022.10.09
프로간장게장  (0) 2022.09.19
심학산도토리국수  (0) 2022.09.12
우정초밥  (0) 2022.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