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하바라

양경렬 2022. 12. 13. 21:44

피규어성지

📍牛かつもと村 모토무라규카츠

⭐️ 4.3 / 5.0

일본에서 규카츠로는 제일 유명한 체인점인 것 같다! 오사카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도쿄에도 많아서 쉽게 먹을 수 있다😋 대신 웨이팅이 있다! 아키하바라점에서는 한 20분 정도 웨이팅하고 먹은 듯

개인적으로 한국에서 규카츠 맛있는 곳 거의 없어서 실망 많이했는데 일본에서는 아직 실패해본적이 없는 것 같다 처음에 딱 보면 양이 넘 적은것 같단 생각이 들지만 다 먹으면 엄청 배부름 근데 남자들은 기본보다 양 더 많은거 시키는게 좋을 것 같음!

소고기라 생으로 먹어도 되지만 구워서 와사비 올려 먹으면 넘 맛있다 ㅎㅎ 제대로 구우면 극락감🥰 장국도 맛있고 밥도 양 선택 가능한데 반찬도 고를 수 있어서 마, 명란 선택 할 수 있다 한숩 왔을 때 생맥주 시켰는데 아사히 생맥인가 진짜 맛있어서 놀람😳👍🏻

박혜원이 먹스타 하도 올리라고 해서 미루고 미루다 드디어 올림✌🏻

도쿄 도쿄여행 도쿄카페 도쿄맛집 도쿄 아키하바라 맛집 秋葉原グルメ 秋葉原ランチ 秋葉原ディナー 東京グルメ 東京観光 牛カツ 牛カツもと村 모토무라규카츠 일본유학 도쿄유학 グルメ女子 グルメスタグラム グルメ好きと繋がりたい 美味しいもの 美味しいもの好きな人と繋がりたい お茶の水 맛집탐방 먹스타 먹팔 먹팔환영 먹스타 먹팔 맛있다

둘째날
그렇게 궁금하던 아키하바라 메이드 카페를 가봤다.
솔직히 돈쓰는 맛 나더라 ㅋㅋㅋㅋㅋㅋ
옆테이블에서 술도 선물받고 지명해서 라이브도 시키고 너무 재밌었다 ㅋㅋㅋ
하지만 또가라면 안갈 것 같긴하다.
저녁에 또 술 마셨는데 안찍었다..

TOKYO 2022.12.05 - 2022.12.08

도쿄타워 롯폰기 롯폰기힐즈

연말준비하는 인천공항부터 츠키지시장을 거쳐 키무상네 집을 거쳐 아키하바라를 거쳐 에노시마섬을 거친 2일

일본여행 도쿄 츠키지시장 에노시마섬 오히야오네가이시마스 여행은항상옳다 사진기사고용완료 가보자고자~

4년만에 일본 도쿄 여행 가보자구~~

특별출연: 일본 노동자

일본 일본여행 도쿄 1일차 여행

덕후들의 성지
신기한게 많았다ㅋㅋ
애니천국 전자기기상가

나는비를몰고다녀、。、

흠....

메이드카페 秋葉原です 샴페인 모에모에큥

Between buildings

a7m3
sel55f18 ZA
색보정 O
사진 사진계정 photography daily
일본 건물 사이 강줄기
Japan Akiabara building light
sony a7m3 사진계정 📷

비 오는 날엔 Asahi🍺
.
.
.
.
.
.
.
.
.
.
도쿄 도쿄여행 자유여행 tokyo 도쿄맛집 도쿄술집 아키하바라 맛집 맛집 맛집추천 맥주 라멘맛집 라멘 일본여행 일본 akihabara 골목맛집

.
덕질할라믄 잘 묵어야지!!!!
아키하바라 조아욤!!
.
.
.
akihabara 도쿄 tokyo 일본 japan unagi 장어
진락여행 여행 여행 여행에미치다 먹 술 푸드 travelgram travel kimdongrak photographer streetphotography canon sony camera 도란도란두리소 jinna3200203 부부

계획적인 소비가 중요하건만..
아키하바라와 만다라케, 정글은 내 이성을 빼앗아갔다..
akihibara mandarake jungle 아키바 만다라케 정글 덕질 지름 이성을상실함 지오노그라피 zeonography

보는 순간 감동 받아 3초간 눈물 찔끔

하루가 너무 짧오😭 시간이어쩌구 커쥬어마이걸

덕질 투어 1차 득템한 것들..
가챠 프리미어 03을 찾은건 정말 행운이다...
덕질투어 중고매장돌기 이미만보걸었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이커리율교p3120  (0) 2022.12.31
한본삼계탕  (1) 2022.12.25
사람을 얻는 지혜  (0) 2022.10.14
자기돌봄의 시  (0) 2022.10.09
타이738  (0) 2022.10.03